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 클랜 > HOT클랜
윗글아랫글 목록
클랜 인터뷰_15회차(Heaven_ 클랜)
2015/03/16(14:51) | 조회:17,456 | 추천:21
클랜 소개 기본 양식

댓글 147(오늘 0개)

 

0 / 300자

등록
미안내가더잘해서 2016/06/05(15:11) 답글
다들 재밌어보이시네요!
DALTA 2016/02/22(22:48) 답글
눈,코 안가리고 입만가린것은 뭘까....? 의문...
CameronDiaz 2015/12/22(23:17) 답글
글수정했노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븐시키 ㅋㅁ란시키가 ㅋㅋㄱㅆㅅ욕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꿀잼

ps - 꼭 후후아주메같노이기 ㅋㅋㅋㅋㅇㄱㄹ파이터
[H]'머스탱 2015/09/28(19:00) 답글
우와..들어가고싶다 ㅋㅋ
WindB'히든 2015/08/07(21:19) 답글
번창하십쇼
닌자♪ 2015/08/05(22:34) 답글
햄버거몇개드실수있나 그짤 그분인가? 똑같에..
Anakist_파랑 2015/08/15(16:37) 답글
넘하시넹 ㅋㅋ
oPe'롤로노아조로 2015/06/19(00:58) 답글
공수님 몇기십니까 교관이라 하시는데;;
Hv'공수교관♡ 2015/07/02(23:21) 답글
29기입니다.
특전사 출신인지요?
슈퍼이엠피천사 2015/06/12(12:23) 답글
밑에 클마 누가 욕하는거보고 똑같이 ㅁ막욕하는거보면 도진개찐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나이먹은사람이 담배에 선그라스에 허세만 잔뜩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v'공수교관♡ 2015/06/15(23:23) 답글
허세라니.. ㅋㅋ 저건 프로필 촬영한 사진입니다.취미가 사진이구요.
직접 보시면 아실텝니다.
그리고 주제넘지만..
렌즈 중에 대포라고? 아십니까?
카메라 바디와 스트로보를 제외한 하얀색 부분이
구형 대포 200mm 1.8L 제가 보유하고 있는 렌즈 입니다.
비방하실때는 뭔가 알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진만 15년째 찍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자게에 이유없이 욕이 난무하고 그러한 글이 삭제 되길래그런것 때문에 예민 했고.저러한 댓글에 저정도는 양반이라 사료되네요!!할말없음 댓글 달지 마세요.님도 그닥 보기 좋지는 않네요.
슈퍼이엠피천사 2015/06/18(09:56)
아예 아주 좋은 취미 생활 두셧고 멋있으십나요 ㅎㅎ 나으리 그리고 그럼 저정도 10양민 개매너클랜 이라고 하면서 댓글 단분도 저정도는 양반이라고 토단다는 소리로 듣겠습니다요 나으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이엠피천사 2015/06/18(22:10)
그리고 주제넘지만에서 허세인정햇다는걸 아셔야합니다 나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르미스'Leo 2016/02/25(16:54)
저는 24-70, 70-200 밖에없는데...., 구형대포면 요새 마크 시리즈 호환되나요??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리.....,ㅠㅠ
Hv'공수교관♡ 2015/07/02(23:19) 답글
적당히 하십시요.
NewfaCeGiraffe 2015/06/11(22:15) 답글
보기좋네염
Hv'공수교관♡ 2015/06/15(23:24) 답글
감사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개시퍼_ 2015/06/09(03:34) 답글
콩쥐님 귀엽게 생김....제 스퇄이십니다..!!!!!
Hv'공수교관♡ 2015/06/11(02:28) 답글
ㅎㅎㅎ 과연~~
great_miss 2015/06/07(20:01) 답글
와... 보니깐 엄청나게 좋은클랜일것같다..
들어가고 싶다....♥
1 2 3 4 5 6 7 8
목록
윗글 | SF2WC 국가대표 선발전 우승팀 인터뷰 [81] 2015/07/01(20:49)
아랫글 | 클랜 인터뷰_14회차(˙S˙eCreT 클랜) [92] 2014/09/15(16:54)
GAME START 게임 다운로드 게임 가이드 게임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