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 대회 > PC방대회
PC방 이름 [서울-서대문구] 제노pc존
모집기간 2012.07.05~2012.07.27
대회일정 예선 : 2012년 07월 28일 9시 0분
본선 : 2012년 07월 28일 11시 0분
상금 ◎ 1등 - 300,000 원
◎ 2등 - 150,000 원
◎ 3등 - 50,000 원

※ 8팀 이상 참가시 지급 기준입니다
주소 (120-180)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1-4 독수리빌딩 지하1층
연락처 011-9716-1397
이메일 loha2000@naver.com
약도
PC방 사진
경기방식 ▶ 경기맵 : 스테이션(폭파) 대성당(탈출)아나콘다(탈취)

▶ 공수결정 : 진행맵의 순서와 선후공은 심판 주관하에 팀장 간 코인토스 또는 가위바위보로 결정

▶ 승패결정 : 자동 공수교대 6라운드 설정 / 승리시 1승인정 , 3판 2선승제로 결정

▶ 지참서류 : 본인 신분증 , 상금 수령 관련 서류 (팀당 1인의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 기타사항은 넷마블 대회 규정을 기준으로 하며 현장 상황에 따라 심판의 판단으로 변경 적용 될 수 있음

※ 대회참가자는 경기시작 30분전까지 대회서버에 접속하며, 방개설후 시작5분 전까지 입장완료해야함
PC방 사장님 코멘트  
유의사항

PC방 대회 당일 참가한 팀이 4개 미만일 경우 대회가 취소 됩니다.


대회 상금은 기타소득세 4.4% 공제 후 지급됩니다.( 3등 5만원 제외 )


월별 1회만 참가 가능하며 중복참여를 제한 합니다.


타인 명의 계정으로 대회에 참가할 경우 불이익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팀원 찾기 게시판

댓글 23(오늘 0개)

 

0 / 300자

등록
승현사랑해 2014/01/21(19:29) 답글
나도참가하고싶다
820320 2012/12/04(13:06) 답글
asdf
이코스 2012/07/23(23:23) 답글
이거 신청 몇팀이나 했나요?? 궁금하네..ㅡ.ㅡ;
AngeL'n_"김현우" 2012/07/23(13:43) 답글
용병해요 댓글 달아주세여 ㅎㅎ
내가제일잘나카 2012/07/19(21:34) 답글
같이 할분 없나요 ㅠㅠ
내가제일잘나카 2012/07/19(21:06) 답글
같이할분 카톡 추가요 kimi85
Gr'margiela 2012/07/18(02:15) 답글
1등 하실분 메세지 주세요.
drtgdrgh 2012/07/17(17:22) 답글
하자하자
drtgdrgh 2012/07/17(17:19) 답글
5:5인듯한데 5명을 어케 모으지.ㅋㅋ 최소3등가능하겠당
drtgdrgh 2012/07/17(17:17) 답글
sk
dsfsfds 2012/07/17(17:02) 답글
빨리 신청하는게 좋을려나;;8팀차면 안되는거같던데
dsfsfds 2012/07/17(17:01) 답글
오전9시인거같은데요....한겜하실 용병분 계시나요?
추자현 2012/07/16(22:59) 답글
오전 09시인가요.. 오후 21시인가요..
Nabi_'w'armani 2012/07/16(11:47) 답글
아젠쟝...나9시에 일끝나는데..꼭그시간이어야함?ㅋㅋ
Hermes" 2012/07/13(19:12) 답글
우리동네 에서도 하네..;;ㅋㅋ 몇명 만들어야 한팀됨?? ㅋ
1 2
목록 이전 다음
GAME START 게임 다운로드 게임 가이드 게임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