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 커뮤니티 > SF2게시판
윗글아랫글 글쓰기답글목록
[자유]팀데스는 말입니다.
적로 2023/03/19(10:05) | 조회:365 | 추천:0
초창기부터 팀데스 해온 유저입니다.

팀데스는 원래 접속해서 공방가기전 클전가기전에 손풀고

샷발을 키우기 위해서 하는분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이야 유저수가 줄고 방도 하나밖에 없어서 이지경이 되었지만...

말많은 짱박...이건 다툴여지가있지만...리스폰 꼬이게 하는사람 입니다.

총기 연막 삥 그외... 쓰세요 쓰라고 만든거...

대신 같은편한테 피해주지마세요. 

유탄쓴다고 머라한적 없습니다. 

대신총으로 킬못하니 유탄아니면 킬못하는 사람으로 혼자 생각합니다.

앞에가있는사람한테 후삥 연막 던지면 욕나옵니다. 

16명이 뒤엉켜있는곳에 삥 연막 던지면 같은편한테 안던질거라 확신하고

던지시는 실력자분 그리많지않아요 지금팀데방 수준에서...

자유 자유 외치기전에... 하나밖에 없는 팀데방이라 들어가기도 힘든데

남한테까지 피해주면서 하실거면 차라리 AI 가서 노세요


 







 

댓글 16(오늘 3개)

 

0 / 300자

등록
정우엉 2023/03/21(17:41) 답글
만수무강하세요 용감님
고환크루이프 2023/03/20(23:03) 답글
ㅋㅋㅋ 아니 적로형글에 왤케 우리클랜사람들 글이 많아 ㅋㅋㅋ
적로 2023/03/21(06:57) 답글
하핫~ 동지들이여 일어나랏! -0-
루드굴비트 2023/03/20(21:42) 답글
팀데스 이즈 홀스
Nova_Pisces♣ 2023/03/20(10:50) 답글
AI팀데도 팀삥을 싫어라 하는 건 마찬가지입니다만... 습관적인 분들 계신듯요
차도살인지계 2023/03/20(09:58) 답글
오우 축하드려요 근데 맞는말씀이세여 화이팅.
황소찬 2023/03/20(09:25) 답글
ㅈㄴ 맞아야되
LaVenDer 2023/03/21(12:08) 답글
응너~ ㅈㄴ맞아야 된당! 어제 왜 강퇴하고 ㅈㄹ 이야! ㅅㅂㅅ ㄲ
곤살로이계인 2023/03/19(20:15) 답글
서운해
☜피의향기☞™ 2023/03/19(11:12) 답글
같은편한테 피해주지마세요.무한공감 만랩 축하 드림
이ㅅㅂ람들아 2023/03/19(10:35) 답글
마자 xx람들아
Nice_한 2023/03/19(10:26) 답글
만렙 축하드립니다
적로 2023/03/19(10:30) 답글
감사합니다. 어제밤에 업햇어요 ^^ 즐거운 주말되세요~
곽철용♡ 2023/03/19(10:41)
적로님 만랩 ㅊㅊㅊㅊ 추카 드립니다... 화려한 일요일 되세요 ^^
적로 2023/03/19(15:47)
감사합니다 철용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봤지봤지# 2023/03/20(19:02)
축하드립니다;; 이제 5억 찍으셔야죠 ㅋㅋ 저 5백만 남음요
1
글쓰기답글목록
윗글 | [자유]피의향기님께 글을 다시 쓰게 되네요 [1] 싫태용 2023/03/19(12:10)
아랫글 | [자유]나도 어이없어서 글 씀 [6] 혼내줌 2023/03/19(09:02)
GAME START 게임 다운로드 게임 가이드 게임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