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 커뮤니티 > SF2게시판
윗글아랫글 글쓰기답글목록
[자유]발암발컨이랑 게임하면...
부끄™ 2024/02/13(07:06) | 조회:363 | 추천:2

발암발컨이랑 게임을 같이하면...
이딴 개소리를 듣게 됩니다.
축구보고있는데 헛소리하는 장면을 스샷을 담아보았숩니다.
뭐 한두번쯤은 다들 들어보셧을거라 생각합니다만...
정신이 이상한 아이라... 크게 화는 안납니다.
팀데에서 구석에 숨어서 어떻게든 1킬을 해보겠다고 아둥바둥하는 
발암이 볼때마다 강퇴를 해주었기에~
저딴 헛소리 못하게 다들 방에서 강퇴를 하시구 겜하시는게 정신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도 즐겜들하세요~



 

댓글 9(오늘 0개)

 

0 / 300자

등록
Evet- 2024/02/16(10:32) 답글
부끄님한테 얼마나 맞았길래 저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 2024/02/16(12:56) 답글
저한테도 그러는데... 저보다 잘하는분들이 한트럭은 될텐데 조심들 하십쇼 ㅎ_ㅎ
발암발컨 2024/02/15(16:33) 답글
이런 애들이 만나면 캉퇴 짜르는 답
뒤가 구리니깐 허구헌날 쥐 ㅅㄲ처럼 허구허날 닉 세탁하고 다니잖어 적로 같은 애들 ㅋㅋㅋㅋ
발암발컨 2024/02/15(16:35) 답글
방 믿고 걸럴야 하는 유저 특
1. 빨간 5스타 '적로'
2. 팀데스 맨날 기어들어와서 1등하는 애
방 렉 없으면 킬수 1등 못하는 ㅅㄲ가 렉방 팀데스에서는 맨날 1~2등
ㅈㄹ 염병도 정도껏~
부끄™ 2024/02/15(19:54)
어이구 그렇게 잘나서 너는 킬데0.4 달구 다니냐? 어떻게 해야 0.4달구 다니냐? 난 대체 이해를 할수가없네...못하는것도 정도가있지...그정도면 뭐 문제있는거 아니냐? 하긴 정신이 문제가 심각하긴하다만..ㅉㅉ 잘치료해라!
화성코코몽 2024/02/14(22:38) 답글
에그 뽕춘이 ㅋㅋ 등장
Mlch 2024/02/13(10:24) 답글
내가 말했자나요 발암발컨 병 신 자기소개 ㅈㄴ하는 어디아픈 병 신 장애인 정신병자 개버러지 엄마가 없는 새끼라서 그레요ㅋ걍 오버뎃 ㅂㅅ장애인 임ㅂㄷㅂㄷ지림 정신승리만 ㅈㄴ함ㅋㅋㅋㅋ
발암발컨 2024/02/15(16:32) 답글
ㅋㅋㅋㅋㅋ 너만 하겠냐 븅신 ㅅㄲ
지 욕하는거 입닥는 등신이면서 욕 질
니가 사화에서 븅신ㅅㄱ이니깐 이러고 욕 싸지르면서 처 노는거지
부모 ㅅㄲ 가정교육 수듄 ㅋㅋㅋ
Mlch 2024/02/15(20:28) 답글
ㅂㅅ장애인 ㅈ버러지년앜ㅋㅋㅋ자기소개 ㅂㄷㅂㄷ ㅆㅌㅊ!ㅋ
1
글쓰기답글목록
윗글 | [자유][산타] 클원모집중 ! [1] 산타클랜 2024/02/13(07:07)
아랫글 | [자유]ㅇㅈ헝앱 [2] 빨강♥"T... 2024/02/13(03:24)
GAME START 게임 다운로드 게임 가이드 게임 스타트